종합뉴스

장묘

 
작성일 : 20-03-10 16:11
아카데미 영화제 4관왕 기생충 화제
 글쓴이 : 한국장례신…
 
2면_기생충.jpg
장소협찬 유토피아추모관 발길 이어져

 
제92회 아카데미 영화제 4관왕을 석권하며, 한국은 물론 전 세계 영화 역사를 새로 쓴 영화‘기생충’은 제시카송과 짜파구리 등 한국의 다양한 분야를 세계 곳곳에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영화 속 촬영지와 관련해서는 각 지자체에서는 한류관광의 명소로 관광상품을 개발 중에 있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기생충 팸투어’ 개발을 내놓았고, 고양시는 지하실 촬영세트장을 복원해 관광자원을 개발한다고 전했다. 시상식 이후 봉 감독의 디테일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촬영지에 대한 관심은 급증하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소협찬지역을 개인별로 찾아가는 팬덤 들이 생기면서 아현동 돼지쌀슈퍼와 계단, 종로 자하문터널, 노량진 스카이피자, 안성 유토피아추모관등 탐방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더욱이 엔딩 장면에 제시카를 추모하는 봉안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화나 드라마 속에 장례식장면 혹은 장사시설의 모습이 종종 나오는데, 한국의 장례문화를 엿볼 수 있는 좋은 매체들이다. 이번 영화에 장소를 협찬한 안성 유토피아추모관에서는 방문하는 영화팬들을 위해, 해당 안치단에 영화 촬영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는 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3.235.66.217'

1017 : Can't find file: 'g4_login' (errno: 2)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