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Total 11
번호 제   목 날짜
11
顯考學生府君神位  00
현고학생부군신위는 자식이 아버지 제사를 지낼 때 쓰는 지방의 양식이다 . 고 ( 考 ) 는 돌아가신 아버지를 일컫는 말이고 학생 ( 學生 ) 은 고인에게 관직이 없을 때 쓰는 말이다 . 조선시대에는 학문하는 일을 숭고하게 여겨 관직에 나가지 않은 사람은 통칭 학생이라고 하였다 . 따라서 지방은 고인과 제주와의 관계 , 그리고 고인의 생전 직함에 따라 달리 써야 하지만 통상적으로 제사는 자식이 지내기 때문에 현고학…   한국장례신…
09-12
10
태림원, 국내 최초 봉안함 KS인증마크 획득  00
7월부터 종교별 정찰제로 출시 판매 예정 봉안함 전문 제작업체인 태림원(대표 이태인)이 국내 최초로 봉안함 KS인증마크를 획득하여 판매에 나선다. 이태인 대표는 “우리나라의 장례문화 발전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가족봉안묘를 시작으로 장례업계에 20여 년간 근무하면서 많은 노력을 하였으나 아직도 장례하면 소비자들이…   한국장례신…
05-24
9
이종석 파주낙원공원 이사장  00
파주청년회의소 회장에 취임 파주청년회의소 2016~2017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12월 9일 오후 7시 파주 센트리움 웨딩홀에서 열렸다. ‘청년의 열정과 패기 미래로 도약하는 파주 JC’라는 구호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내빈 및 JC회원소개, 개회사, 격려사, 축사, 이·취임식 2부는 송년의 밤으로 이어 진행됐다. 이날 격려사로는 이…   한국장례신…
01-20
8
영남대병원 신축 장례식장 오픈  00
영남대병원(병원장 서재성)은 22일 지역 종합병원 가운데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춘 장례식장을 신축하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 지난 2005년 5월 착공, 2년 동안의 공사기간을 거쳐 이번에 완공된 장례식장은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분향 및 접객실 13곳을 갖추고 최신 시설을 도입했다. 특히 입관실과 대형유…   한국장례신…
02-25
7
영남대병원 신축 장례식장 오픈  00
영남대병원(병원장 서재성)은 22일 지역 종합병원 가운데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춘 장례식장을 신축하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지난 2005년 5월 착공, 2년 동안의 공사기간을 거쳐 이번에 완공된 장례식장은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분향 및 접객실 13곳을 갖추고 최신 시설을 도입했다. 특히 입관실과 대형유리를 통해 고인의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   한국장례신…
02-24
6
대구가톨릭대병원 신축 장례식장 축성식 가…  00
대구가톨릭대병원은 23일 신축 장례식장 축성식을 갖고 운영을 시작했다. 신축 장례식장은 바닥과 벽이 대리석으로 꾸며져 호텔 로비 같은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며, 화사한 조명과 아름다운 장식물로 기존 장례식장의 칙칙한 느낌을 바꿨다.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규모와 시설이 다른 14개(VIP실 1개, 특실 4개, 일…   한국장례신…
02-24
5
어머니  00
어머니 그동안 잘계셨는지요? 어제 사무실에서 밤샘하고 믄득 어머니가 보고싶어 글 올립니다. 새롭게 시작한 일이 힘드네요.생전에 제가 힘들때 어머니가 옆에 계신것 만으로도 마음에 위로가되었는데 지금은 어디에도 제가 위로빋을 데가 없네요. 힘들고 피곤합니다. 요즈음은 사무실까지 걸어서 다닙니다. 한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건강보다는 교통비 아끼기 위해서입니다. 생전에 다른 형제들로부터 받아 아껴 두셨던 어머니의 용돈을 저 보고 쓰라…   한국장례신…
02-24
4
어머니..그곳은 편안하세요?  (1) 00
어머니,, 못된 저 왔습니다.. 어머니가 가신후 비가 두번이나 내렸어요.. 그런데 다행히 어머니 가시는 날에는..비가 내리지 않아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 그 느낌속에.. 살아갑니다.. 뵈러 가지도 못하는 제 맘.. 아시죠.? 조만간 꼭 갈께요.. 너무너무 뵙고 싶어요.. 어머니 저 하고 싶은 일이 생겼어요.. 어머니가 계실때와는 조금 다른 일이지만.. 열심히 해서 꼭.. 합격할께요.. 성공 할께요.. 그래서 어머니 앞에 꼭.. 당당히…   한국장례신…
02-24
3
왜 그렇게 멍청했을까  00
자기가 암이란선고을받았을때 왜 그렇게 멍청했을가 참으로 바보 같은 남편이야 자기는 남편 잘못만나 잘못된것만 같애서 더욱이 가슴이 아프다 우리집 경제도 나아지고 병을 치료 할수 있는 어떠한 능력 을갖었으면서도 당신이 떠나가는 시점만 기다렸었는것같애서 참으로 가슴이 미여 든다 지금 보면은 암을 낳을수 있는 한의원도 많고 병원도 많고 십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더니 십년 전에는 그런 곳들이 없었을까 하나님만 의지하다가 하나…   한국장례신…
02-24
2
스리랑카 노동자들, 모국어로 인터넷 즐긴다!  00
스리랑카 출신 노동자들이 모국어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IT 자원봉사단이 스리랑카에서 가장 많이 쓰는 문자 입력 프로그램을 개발한 덕분입니다. 김범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한국에 와 있는 외국인 노동자들에게도 생활이 된 인터넷. 하지만 영어권 출신이 아닌 외국인 노동자들이 한국에서 인터넷을 하는 데는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인터뷰:모한, 스리랑카 노동자] "영어로 메시지를 보낼 수는 있는데 어머니와 아버…   한국장례신…
02-24
1
안덕면부녀회 장묘문화 개선 홍보활동  00
안덕면부녀회 장묘문화 개선 홍보활동 서귀포시 안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자)는 지난 12일 안덕농협 앞에서 화장문화에 대한 주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벌였다.   한국장례신…
02-24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34.204.169.76'

1017 : Can't find file: 'g4_login' (errno: 2)

error file : /bbs/board.php